-
<파벨만스> 정보/소개글/줄거리 - 스티븐 스필버그의 자전적 이야기영화개봉작 소개 2023. 3. 15. 20:19
파벨만스 정보
🎥 원제 : The Fabelmans('23.3.22 개봉예정)
🎈 장르 : 드라마, 성장
🌍 국가 : 미국
😎 감독 : 스티븐 스필버그
📺 출연진 : 미셸 윌리엄스, 폴 다노, 세스 로건
📡 러닝타임 : 151분
🍅 로튼토마토 점수 : 92%, 관객 점수 83%
👍 영화의신 기대평 : 스필버그 형 하고 싶은대로 해 ~
영화 최저가로 예매하러가기
(영화의신이 직접 운영하는 플러스친구 채널)
CGV-9,900원/롯데시네마-8,900원/메가박스-8,500원
파벨만스 공식 예고편
🎬 영화 <파벨만스> 기대포인트
: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유니버셜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필모에서 절대 뺄 수 없는 작품인 쥬라기 공원 시리즈를 함께한 유니버셜이 배급을 맡았습니다. 아마 그의 커리어와 유니버설 역사 모두 서로를 빼놓고는 설명할 수 없는 사이이기에 스필버그의 자전적인 작품을 특별히 유니버설이 배급하게 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전적인 영화이다 보니 몇가지 설정을 제외하곤 실제 스필버그의 청소년기가 그대로 담겨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부터 가족들을 찍으며 감독의 꿈을 키웠고 동네 극장에서 스스로의 작품 상영회를 열기도 했다고 합니다.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평하기를 스필버그의 최고작 3편이 E.T, A.I, 파벨만스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11년만에 직접 스필버그가 각본에 참여한 것도 기대해볼만한 포인트입니다. 이 영화는 와이드 릴리즈를 한게 아니고 제한 개봉을 했습니다. 배급사에서도 흥행보다는 영화제와 시상식에 포커스를 더 맞춘듯한 모양새입니다. 미국에선 이미 개봉을 한 작품이기 때문에 흥행성적을 보면 성적은 썩 좋은편이 아닙니다.
자전적인 영화에다가 보통의 가족과 사랑을 담은 영화라 살짝 지루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따뜻해져가는 봄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줄거리
: 주인공 소년 '세미' 는 1952년 부모님과 함께 [지상 최대의 쇼] 라는 영화를 보고 난 후 영화와 사랑에 빠집니다. 그 이후 '세미'는 아빠의 카메라를 들고 모든 일상을 카메라에 담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우연하게 카메라에 포착된 가족들의 비밀을 알게되고 충격에 휩쌓입니다.
필름이 진실을 비추는 역할을 하는 것을 깨닫고 영화에 대한 열정이 점점 커져가면서 그의 인생에 크고 작은 삶의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엄마의 응원으로 더욱 더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기억들이 생겨나고, 영화의 모든 순간 순간들을 사랑하게 됩니다.
'영화개봉작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즈메의 문단속> 후기/평점/줄거리 <너의 이름은> 넘을 수 있을까 (0) 2023.03.07 3월 개봉영화 멍뭉이 후기/정보/줄거리 반려인과 반려견의 따뜻한 동행 (0) 2023.02.28 영화 대외비(예고편/소개) :: 진양철이 권력 실세로 돌아왔다 (3월 개봉 예정작 소개) (0) 2023.02.27 서치 2 리뷰, 평점/후기 : 서치 1 안 봤어도 재밌다 (0) 2023.02.23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로튼 토마토 리뷰 살펴보기 (0) 2023.02.15